ns홈쇼핑 고객센터 스마트폰에서 전화걸기
요즘 TV 채널을 돌리다보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채널이 바로 홈쇼핑 채널입니다. 돌리는 곳마다 쇼핑 채널이 많이 보이다보니 홈쇼핑 방송에 심취해 있곤 합니다. 그러다가 현실로 돌아와 정신을 차릴때면 이미 주문은 완료하고 벌써부터 물건오기를 흐뭇한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농담처럼 표현은 했지만 홈쇼핑을 보다보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상품도 다양하고 재밌습니다. 거기다가 실제로 전화한통화로 손쉽게 방송을 보는 도중에 바로 주문을 넣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사용을 했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일정기간 이내에 무상으로 반품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홈쇼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구입 후에 반품을 해야 하거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것말고도 문제가 생기는 경우 홈쇼핑 고객센터의 연락처가 필요해 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홈쇼핑들 중에서 ns홈쇼핑의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아래의 링크를 터치하는 경우 ns홈쇼핑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으니 편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의 통화가 가능한 시간대는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까지 입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에서 교환/반품/AS 등과 관련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관련한 내용에 대해 문의가 가능하고 배송관련, 적립금 및 회원가입과 탈퇴 등에 대해 안내도 해주고 있습니다.
앞서 알려드린 내용들 외에도 다양한 업무처리도 가능하니 ns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셨다가 고객센터가 필요한 경우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