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썹문신 후기 / 가격 / 비용, 잘하는 곳 고르는 법 정리해 드려요~

 

 

화장을 하고 외모에 관심을 가지는 남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쁘게 보면 외모지상주의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자기 자신을 관리한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외모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것 중에 하나는 눈썹문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영구이기 때문에 꽤 오랜기간 유지가 되고 눈썹 문신을 했을 때 그 효과는 비용대비 엄청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문신이기 때문에 실패하거나 망하는 경우 일상생활이 힘들어질수도 있을만큼 큰 타격을 줄수도 있기 때문에 하기전 신중해야 합니다. 저 역시도 눈썹문신을 하기 전부터 많이 알아보고 결정한만큼 사전에 많이 찾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자 눈썹문신 해야하는 케이스

 

 

남자들은 눈썹숱이 끝으로 갈수록 점점 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썹으로 인해 인상이 많이 달라보이기도 하고 사진을 찍어도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눈썹이 진한 것만으로도 인상이 뚜렷해 보이고 사진을 찍었을 때에도 얼굴의 입체감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눈썹숱이 많은 남성분들도 좀더 정리되고 또렷한 느낌을 위해서 눈썹문신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눈썹문신을 해본 경험이 있다면 그 효과에 대해서 굳이 말하지 않아도 공감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혹시라도 실패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할까봐 걱정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눈썹 문신을 한 사람이 있다면 실제 눈썹을 확인해 보거나 경험담을 들어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눈썹숱이 많이 없거나 또는 눈썹에 상처로 인해 눈썹이 일부분 비어있다던지 눈썹숱이 많아도 정돈된 느낌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눈썹문신을 해도 좋습니다.


 남자 눈썹문신 실제 경험해 본 경험담

 

 

저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썹에 문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남자분들처럼 눈썹 끝으로 갈수록 숱이 없어져서 인상이 흐리멍텅해보이는 것이 늘 불만이었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눈썹문신을 하고 싶은 생각은 많았지만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커서 고민을 하다가 큰 결심을 하고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완전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단 주변 사람들이 말하기 전까지는 눈썹문신을 한 것을 모릅니다.

 

 

원래 숱이 있던 곳은 제가 직접 봐도 잘 모를 정도이고 숱이 없던 곳이 약간 표는 나지만 그 역시도 얼굴 바로 앞에서 보지 않는 이상 잘 모를 정도입니다. 눈썹문신을 하고서 일주일정도 잘 관리해주면 좀더 이쁘고 오래 남아있다고 하는데 그 관리가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문신이 피부에 상처를 내고 염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딱지가 앉게 됩니다.

 

 

이 딱지가 저절로 떨어지는 것이 문신이 이쁘고 오래 남는 것의 핵심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처음 며칠간은 세수할 때도 눈썹을 씻지 않는 것이 좋고 매일같이 바세린을 발라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겨울철 입술이 건조해서 찢어지거나 딱지 앉은 것을 방지해주는 것과 같은 원리로 바세린을 발라줍니다. 딱지가 떨어질 때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처음 눈썹문신을 할 때 모양에 대해서 원장님과 상의를 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본인의 얼굴에 잘 어울릴 것 같은 형태를 그려서 여러 번 보여주고 최종 형태를 잡게 됩니다. 문신 전 30분정도 마취 크림을 바르고 기다리며 마취가 된 후에는 문신을 하는 것이 아프지는 않습니다.

 

 

많이들 우려하시는 짱구눈썹은 케바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처음 할때부터 엄청 진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리터치를 필수적으로 하기 때문에 그때 빈 공간이나 진하기를 조절하기 때문에 눈썹이 엄청 짱구스럽진 않습니다.

 

하지만 어색할 수는 있고 저 같은 경우 없던 눈썹이 생긴 것과 문신을 한 자리에 피가 조금씩 베어나와서 검은색과 붉은색이 섞이다보니 좀 어색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 부분은 2~3일 정도 지나 핏자국이 사라지면 한결 자연스러워지며 그와 동시에 딱지가 떨어지면서 색깔도 연해지며 자연스러워집니다. 그래도 혹시나 눈썹문신을 하고 어색할거 같으면 모자같은 것을 챙겨가는 것이 좋고 자차로 방문한 경우는 크게 부담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처음 며칠은 술과 심한 운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상처부위가 통증이 생길 수 있고 혈액순환이 빨라져 문신을 한 부위가 붉어질 수 있습니다. 눈썹 문신을 하고 두어시간 정도 지나고부터는 심하진 않지만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더불어서 약간의 몸살기운도 느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몸의 컨디션이 떨어지는 느낌인데 아무래도 몸에 일부러 상처를 내다보니 몸이 거기에 반응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타이레놀을 복용하였고 몇시간은 통증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음날까지도 통증이 약간이라도 느껴지면 타이레놀을 복용하여 불편하지 않게 보냈습니다.

 

 

세수를 할 때에도 눈썹에 미리 바세린을 바르고 하면 좋습니다. 바세린이 방수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처음 2~3일은 아예 눈썹은 씻지 않는 것이 좋으며 그 이후는 물로만 약하게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5~7일정도 지나면 탈각현상이라고 하여 눈썹에 하얀 딱지가 일어나게 됩니다. 그러고나면 눈썹문신이 자리를 잡게 되는 것인데 저 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째까지는 바세린을 수시로 발라주었습니다. 3~4일정도 지나면 눈썹이 어느정도 자리가 잡히는 것이 표가 나기 시작합니다.

 

 

문신을 한 자리가 모두 자리를 잡는 것은 아니고 염색이 제대로 되지 않아 빈곳도 생기게 되고 약간 얼룩질수 있습니다. 어차피 한달정도 뒤에 리터치를 받으면서 보정을 하면 되는 부분이지만 그것만으로도 눈썹이 훨씬 짙어집니다. 약간의 빈곳이나 얼룩이 있어도 그 덕분에 더 자연스러운 눈썹처럼 보여서 말을 하지 않는다면 눈썹문신을 한것을 알지 못합니다.


 남자 눈썹문신 받는데 필요한 가격/비용

 

 

사실 이 부분은 민감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각 가게들의 영업적인 부분이다보니 디테일하게 공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 예약 및 상담을 진행하면서 알려주는 곳도 있고 홍보할 때부터 오픈하는 곳도 있으니 결정된 곳에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그외에는 샵이 있는 지역이나 위치에 따라 상이할 것이며 원장님의 경력이나 노하우 등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 편차는 샵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긴 어렵겠지만 대략적으로 15~25만원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또한 모든 샵이 다 그런 것은 아니니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고 현금결제와 카드결제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자 눈썹문신 실력 좋은 곳 검색하는 요령

 

 

눈썹 문신을 하는 곳의 정보는 요즘 너무나 많이 넘쳐납니다.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관련 글들을 많이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실제로 눈썹문신을 한 고객의 후기보다는 업체에서 홍보용으로 작성한 글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일반 피부관리처럼 꾸준히 관리하고 점차 좋아지는 것이라면 모르겠지만 한번의 시술로 결과물이 결정이 되고 다시 무를 수 없다보니 많이 고민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막상 검색을 해보면 거의 대부분이 업체의 홍보글이다보니 선택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01. 홍보성 리뷰라도 많은 샵을 검색하자.

 

 

일단 주어진 정보에서 거를 수 있다면 걸러야 합니다. 블로그, SNS,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검색을 하다보면 다양한 업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이 되는 업체라면 모두 정리해 두도록 합니다.


02. 직접 경험한 후기라면 믿음이 커진다.

 

요즘은 실제로 이용하지 않고서도 이용한 것처럼 후기를 작성하기도 합니다. 그런 부분은 주관적으로 거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홍보성 리뷰와 고객이 직접 경험한 리뷰는 미묘하게라도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잘 캐치하면 좀더 실력있는 곳을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03. 기법은 가게마다 동일하다.

 

 

눈썹 문신을 하는 곳마다 다른 기법으로 문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몇가지 방식이 있으며 고객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지만 문신을 하는 기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그렇다면 차이가 나는 것은 기술의 숙련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경력이 오래되면 많은 시술의 경험이 있을테니 능숙할 것입니다. 그리고 정해진 틀이 있는 디자인이 아니다보니 미적 감각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용했던 방법이 시술 사진들을 많이 비교해 보는 것입니다.

 

 

잘 생긴 사람은 눈썹 문신을 해 놓으면 더 잘생겨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눈썹문신을 하면 똑같이 될거라는 기대는 버려야 합니다. 대신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사람마다 얼굴이 제각각인데 얼마나 그 얼굴에 어울리게 디자인을 했는가가 중요합니다.

 

요즘의 남자 눈썹문신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눈썹 문신의 모양도 유행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사람의 이목구비에 따라 거기에 어울리게 미묘한 디자인의 변화가 들어가야 합니다.

 

 

그것이 그 샵의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인스타, 페이스북 등에 올려놓은 시술사진들을 보다보면 모델이 이쁘고 잘생긴 것보다 일반인 느낌의 후기 사진인데 무난하게 그 사람에게 어울리거나 before보다 after가 훨씬 더 이뻐 보이는 사진이 많은 곳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04. 지인 중에 눈썹문신 한 사람이 있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다.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 보는 것은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주변 사람 중 눈썹 문신을 한 사람이 있다면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물론 남자와 여자의 눈썹 문신 방법은 다르니 이 부분은 감안하여야 하고 이왕이면 남자를 참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음에 든다면 지인이 한 곳에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5. 추천 받는 곳이 있어도 마음이 끌리는 곳이 있다.

 

 

성형수술을 받아 본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비슷한 이야기를 합니다. 어느 병원이 유명하다더라는 소리를 듣고 상담을 받아보면 실제로 본인이 끌리는 곳은 정작 다른 곳이어서 그렇게 선택했다는 사람이 제법 많습니다. 눈썹 문신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체 홍보도 잘 되어 있고 후기도 좋지만 온라인으로 상담을 받다보면 느낌이 오는 곳이 있습니다. 그러면 보통은 그곳에서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막연히 여기가 끌린다는 것이 아니라 앞서 말씀드린 내용을 충분히 고려해서 여러 곳을 비교해 볼때 그중에서 느낌이 오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남자 분들 중에서 한번도 눈썹 문신을 받아보지 않으셨다면 선뜻 용기를 내기가 쉽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실제로 해보고 드는 생각은 왜 지금까지 안했을까 하는 후회입니다. 늘 눈썹숱이 적어서 고민이었고 사진을 찍어도 뭔가 허전했었는데 지금은 그런 고민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니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아보시고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뜨거운물 손에 데였을 때 주의사항에 대해서

한 번쯤은 음식을 하거나 일을 하다가 손에 화상을 입은 적이 있으실 겁니다. 특히 음식 솜씨가 서툴다면 음식을 하다가 높은 확률로 화상을 입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뜨거운 물, 국, 찌게 등

gentlethink.tistory.com

 

양치할 때 치약 대신 소금으로 양치질 올바른 방법 정리해 드립니다.

양치할 때 치약 대신 소금으로 양치질 올바른 방법 정리해 드립니다. 매일같이 열심히 양치질을 하지만 충치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서 제대로 된 방법으로 양치를 해야 합니다. 더불어서 효과

gentlethink.tistory.com

 

신생아 눈초점 및 눈뜨는 시기 육아정보 총정리

신생아 눈초점 및 눈뜨는 시기 육아정보 총정리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육아의 경험이 있는 부모라면 그 경험으로 인해서 조금은 더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겠지

gentlethink.tistory.com

 

코감기 걸렸을 때 빨리 낫는 법 알아봅니다.

코감기 걸렸을 때 빨리 낫는 법 알아봅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감기에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나 코감기에 걸리게 되면 숨쉬기도 힘들고 콧물도 자꾸 나와서 일상생활이

gentlethink.tistory.com

 

RU21 복용 하는 방법 / 부작용 정리해 드려요.

RU21 복용 하는 방법 / 부작용 정리해 드려요. 술을 드시는 분들에게 해결해야 할 숙제는 술 마신 다음날의 숙취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이유로 음주 전후로 여러 숙취해소제를 드시는 사람이 많습

gentlethink.tistory.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